인피니언 GaN
반도체 AI 보안 인더스트리 4.0 SDV 스마트 IoT 컴퓨터 통신 특수 가스 소재 및 장비 유통 e4ds plus

한국레노버, 8년째 지역사회 나눔

기사입력2026.01.12 09:15

지파운데이션과 협력해 경기·충남·경남 아동양육시설 지원

한국레노버가 8년째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아동양육시설에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한국레노버는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과 협력해 경기·충남·경남 지역의 아동양육시설에 선물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경기 동두천아동센터 △충남 금산 향림원 △경남 함양 성민보육원 등 세 곳에서 진행됐다.

각 시설은 아동들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보호, 교육, 정서 지원, 자립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레노버는 연말연시를 맞아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했다.

한국레노버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 온 기빙(Love On Giving)’의 일환으로 매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그동안 상록보육원, 신망원, 홀트아동복지회, 메이크어위시 등 다양한 기관과 협력해왔으며, 지난해 하반기에는 충남 아산시 초등학교에서 디지털 교육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IT 기업의 전문성을 살린 임직원 봉사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는 “8년째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아이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뜻깊다”며 “2026년에도 ‘러브 온 기빙’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